Lexis Activity

[22.04.23.트릭아이 박물관&인사동_KU x LK]

한국에는 한글 박물관, 국립 중앙 박물관, 국악 박물관 등 여러 가지 박물관이 있는데요, 오늘은 ‘박물관이 살아있다’라는 트릭아이 박물관을 다녀와 봤어요! 트릭아이 박물관은 착시현상을 이용해서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에요.

사진의 학생의 모습이 참 재미있어 보이죠?
날씨가 조금 흐려서 밖에 돌아다니기 힘들었는데, 실내에서 재미있게 놀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.
이 학생은 여기에서 찍은 사진을 가족들에게 보내 주었는데, 가족들이 모두 한국에 오고 싶어 했다고 해요.

박물관에서 나가기 전에 블록으로 이름도 만들어 보고 하트도 만들어 봤어요. 귀엽죠?=)

트릭아이 박물관에서 나와서 5분 정도 걸으면 인사동에 갈 수 있는데요, 인사동은 한국의 전통적인 공예품이나 서예 용품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에요. 이 학생은 전에 렉시스에서 배운 서예가 너무 재미있어서 고향에 돌아가서도 서예를 해 보고 싶다고, 인사동에서 서예 용품을 직접 사 봤어요.

인사동 거리의 끝자락에는 ‘서울 공예 박물관’이 있어요. 아쉽게도 사진은 못 찍었는데요, 안에 들어가면 한국 공예품의 역사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고, 예쁜 공예품을 구경할 수 있으니까 꼭 한번 가 보기를 추천해요!

홍대나 강남 같은 곳도 좋지만, 한번쯤은 인사동에서 인생 사진도 찍고 한국의 전통도 느껴 보는 게 어때요?

Leave a Reply